신난다 놀러가자

[대구 노보텔] 관람차 뷰? 제 점수는요..

웬디초이 2021. 12. 21. 00:43

안녕하세요 여러분 웬디초이입니다ㅎㅎ

 

미루고 미룬 포스팅을

영차 영차 꺼내어 봅니다ㅎㅎ

이것은 무려... 추석 즈음...포스팅...ㅎㅎ

 

이때 아버지와 할머니를 뵈러 포항에 다녀왔는데요

서울-포항 당일치기를 계획하고

간큰 저는 명절 연휴에 돌아오는 기차표를 안끊어놓습니다.

 

 

네.. 제가 어리석었죠..

기차부터 비행기, 버스 까지 모든 교통편이

매진이더군요...

 

어찌저찌 포항에서 대구까지는 이동했는데요..

대구에서 또 알아보면

서울가는 교통편이 나올거야..하면서...

 

 

없었습니다 ^^

그리하여... 갑자기 대구에서 숙박하게된 포스팅~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중앙로역 도보 5분

 

 

체크인 하는데

직원분이 관람차 뷰 룸을 주시겠다며ㅎㅎ

보이시나요? 관람차가 창밖으로 보입니다ㅎㅎ

 

룸 컨디션은 전체적으로 노후되어있는편이지만

비즈니스차 방문했거나

저처럼 갑자기 혼자 숙박을 해야할때는

아무래도 금액적인 부분이 저렴해야하니까

금액적인 부분에서는..음..괜찮은것같아요!

 

 

화장실!

욕조는 없고 샤워실에서 침대가 보이는 특이한..ㅎㅎ

아, 칫솔도 1층 로비에서 받아오셔야합니다 ㅜㅎㅎ

 

 

따로 미니바라고 하기에는 조촐 하지만..

찍어보았어요..ㅎㅎ

 

금액 말고 다른 메리트를 찾아보자면

동성로(시내) 중심에 있으니

교통이 편합니다ㅎㅎ

 

 

랜디스도넛도 근처에있어서

한박스 포장해서 서울로 돌아갔답니다 ㅋㅋ

 

제주도에서 뿐만아니라

홍대, 대구 까지 랜디스가 널리널리 퍼지고있네요

행복한 도넛 덕후-

 

여러분은 어디 다니실때 꼭 왕복 교통편을

확보한후에 움직이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