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쩝쩝 맛집리뷰

[안다즈 서울 강남]조각보 애프터눈티 먹으러가요-! 완전깜찍

웬디초이 2021. 8. 17. 20:18

 

안녕하세요 웬디초이입니다ㅎㅎ

 

여러분은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편인가요?

 

저는 완전 극호!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면

밥보단 디저트를 먹겠다! 파인데요ㅋㅋ

 

그래서 당연히 애프터눈 티 세트도

아주아주 좋아합니다.

 

사실 티세트는 거의 양이 과하게 나오는 편이고

디저트를 아무리 좋아해도

한 번에 많이 먹기에는 물리잖아요? ㅜ

 

그래도 각종 디저트가 반짝반짝

여러 가지로 나오면 기분이 좋아지고

여러 가지를 한입씩 맛보는 즐거움에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제가 아주 귀여운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애프터눈티 세트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을 방문하였는데요ㅎㅎ

압구정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로비로 들어오면 바로 큰 계단이 하나 있는데요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ㅎㅎ

 

이곳을 올라오시면 2층, 조각보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가 진행됩니다.

 

앉는 곳은 칸막이로 나뉘어있는 곳이 있고

그냥 테이블과 의자로 이어진 곳이 있는데

 

미리 예약하시고 칸막이 쪽으로 앉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각보 내부 인테리어나 여러 가지는

사실 호텔 라운지 치고는 안 이쁜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뒤에 나오는 티세트 자체는

정말 이쁘답니다!

 

 

 

메뉴판이고요 여러 가지 단품 메뉴가 있는데

그중 눈에 띄는 게 런치세트 네요

 

가격은 1인 29000원

오늘의 수프부터 샐러드

팬케익, 샌드위치, 버거, 링귀니 중 택 1

커피 or 티 가 제공되는데

 

근처에 있을 때 점심 먹으러 오기에 좋을 것 같아요 :)

다음에 도전해보고 후기 남길게요

 

 

요건 애프터눈 티 메뉴입니다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인 45000원

네이버 예약 시 10프로 할인받을 수 있으니

혜택 꼭꼭 챙기세요!

 

친구와 둘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10프로 할인받아

90000 -> 81000원 예약하였습니다

 

 

짜잔 드디어 나온 애프터눈 티~

자리에 앉고 나오기까지 약 15분 정도 걸렸어요

 

다른 블로그 보니 웰컴 티도 제공해주시던데

오잉 저희는 없었네요.. 왜지?ㅎㅎ

 

 

꼭 메이크업 박스 같네요 :)

오픈 동영상 꼭 봐주세요

 

드라이아이스가 촤아악 깔리면서

어머 이건 찍어야 해! 느낌 뿜 뿜입니다ㅎㅎ

 

 

오픈한 모습이고요 총 3단 구성의 세트입니다ㅎㅎ

8~9만 원대 가격이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양이 꽤나 많은 편이에요

 

 

또 좋은 게 저는 온리 디저트로만 되어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정말 많이 못 먹거든요 ㅜㅜ 

 

아무리 디저트를 좋아해도 너무 단 디저트와

무스류가 많은 세트는 서너 개 집어먹으면

입이 너무 달아져서 먹을 수가 없게 되는데

 

안다즈 티세트는 1층이 샌드위치 3종이고

2단 트레이 오른쪽은 상대적으로 덜단

타르트나 쿠키 종류 디저트여서

꽤나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2시 반쯤 방문했었는데

점심을 안 먹고 가서

점심부터 디저트까지 한큐에 끝낸 느낌이라

1인 4만 원대 가격이 안 아깝더라고요

 

호텔 가서 커피 한잔 디저트 하나 샌드위치 하나

시키면 벌써 육칠 만원은 넘잖아요ㅎㅎ

 

 

마지막 3단은 달다 달아 존인데요ㅎㅎ

역시나 이쪽은 한 개씩 맛만 보고 다 먹지는 못했습니다.

 

달아서 다 못 먹기도 했지만 양도 워낙 많아서..

3인이 온다고 해도 배부르게 먹을 양이였어요!

 

 

첫 번째로는 각 아메리카노를 한잔씩 마셨었고요

교차 리필이 가능해서

두 번째는 티를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

 

양이 많아서 음료 한잔으로는 다 못 먹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남은 디저트는 요렇게 잘 포장까지 해주셔서

집에 돌아와서 저녁을 먹은 후 간식으로 쏠쏠히 먹었어요

 

이 정도면 가성비 좋다고 인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그럼 여러분도 디저트가 당기실 때

안다즈 호텔 애프터눈 티 어떠실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