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쩝쩝 맛집리뷰

[이태원 한식당,회나무식당]큼지막한 생선구이 한상

웬디초이 2021. 8. 19. 23:26

안녕하세요 웬디초이랍니다ㅎㅎ

여러분은 양. 중. 일. 양 어떤 쪽을 선호하시나요?ㅎㅎ

 

저는 보통 한식.양식을 좋아하는 편인데요ㅎㅎ

 

이태원 근처에서 한식을 먹으려고 하니

생각보다 한식집이 별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해본 

 

 

이태원 한식당, 회나무 식당

전화번호: 02 790 0831
영업시간: 11:00 ~ 22:00

 

 

 

 

회나무 식당은 이태원역보다는

녹사평역과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요

가정식 한식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ㅎㅎ

 

 

내부는 아주 아늑한 편이고

앉으면 물과 밑반찬이 세팅됩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로 나와서

행복했어요ㅎㅎ

 

 

이곳은 초당 순두부가 제일 많이 나가는 것 같았는데

생선구이가 먹고 싶었던 터라

순두부, 제육볶음은 다음을 기약하고

 

생선구이 특대 35000원

잡채 1인분 5000원을 시켰습니다

 

삼치 치고는 조금 비싼 감이 있는데

된장찌개 포함이라고 하여..

 

 

먼저 잡채가 나왔어요ㅎㅎ

고기가 하나도 안 들어간 야채 잡채이고

다른 곳에 가면 밑반찬으로 나오는 정도인 것 같은데

 

추가 메뉴로 5000원을 더 받으시는 이유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ㅜ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삼치를 시키면 나오는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완전 친구 집 놀러 가면 먹는 된장찌개..

집 된장찌개...

 

파는 것 같은 맛은 아닌 ㅜㅜ 

우리 집 된장찌개도 아닌 ㅜㅜ 

남의 집 된장찌개 맛 ㅜㅜㅜ

 

 

삼치가 나왔고 공깃밥은 별도여서

하나 주문했습니다

 

크기가 크긴 한데..

냄새가 났어요..ㅜ^ㅜ

 

조금 실망스러운 후기였네요

초당순두부나 제육볶음은 만원 이하 여서

한식 식당이 별로 없는

이태원에서 먹기에 괜찮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다음에 한번 더 도전해보겠습니다

 

밑반찬은 전체적으로 괜찮았고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잡채도 고기가 없고 비싸다고 생각되지만

먹고 싶으면 시켜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요

 

다만 생선구이와 된장찌개는 비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