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이것저것 리뷰

[고야드]고야드 노트북,서류가방 후기 -강남 신세계

웬디초이 2021. 8. 16. 23: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웬디초이랍니다~!ㅎㅎ

 

요번에는 명품가방 구입 후기를 가지고 왔는데요

요거요거 완전 물건입니다!

 

남성분, 여성분 누구나 잘 쓰실 수 있고

실용적이면서 가격까지 잡을 수 있는 아이니까

꼭 자세히 봐주세요ㅎㅎ

 

 

 

남자 친구와 1000일을 맞아

선물을 하기 위해 이것저것 고민을 했었는데요

 

노트북, 서류가방이 필요한 것 같아 루이비통과

고야드 둘 중 고민을 하다가

좀 더 차분한 톤을 원한다고 하여

강남 신세계 고야드 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ㅎㅎ

 

 

매장은 2층에 위치해 있고요

고야드 매장만 남다른 인테리어를 뽐내고 있기에

찾기가 쉽습니다ㅎㅎ

 

코시국에 명품관들이 품절 대란인데

인기 있는 가방들이 컬러별 사이즈별로 있어 놀라웠어요!

그렇다고 사람이 없었던 건 아니었고요

(대기번호가 꽤 길었습니다. 평일 오후 기준 약 30분 대기)

넉넉하게 물량 확보를 해두신 듯합니다.

 

 

매장이 너무 이쁘니까

동영상으로 한번 구경하고 가시죠~ㅎㅎ

 

 

가방은 오래 고를 것도 없이

들어오는 곳에 전시되어있던 요 아이를

바로 픽했어요ㅎㅎ

 

주머니가 있는 쪽이 앞

민무늬가 뒤쪽입니다!

 

 

실물 만나보고 가실게요!

 

노트북부터 서류까지

웬만한 크기는 다 수납이 가능하고요

 

안쪽으로 바깥쪽으로 수납공간이

따로 나뉘어 있으니

카드나 펜 등 보관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별도의 액세서리나 마카쥬 없이는

남성분이 드시기 좋을듯하고

 

색감이 있는 마카쥬를 하거나

핸들에 스카프를 두르거나

스트랩을 메거나 했을 때에는

여성분들이 들기에도 너무 이쁠 것 같습니다

 

남자 친구도 저도 둘 다 들어봤는데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더라고요

부부가 함께 구매하시면 더더욱 이득이겠네요 헤헤

(나도 가끔 뺐어써야지...)

 

 

같은 가방에 요 불독 페인팅이 들어간 것도 있는데

색은 선택하실 수 있고요

비용은 추가 65만 원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이니셜이나 원하는 문구 등

마카쥬 서비스도 추가 비용이 발생되는데

크기에 따라 금액이 다르고요

 

저는 마카쥬 한 게 귀여워서 추천했는데

남자 친구는 일할 때 들고 다니는 거니

심플한 것이 좋겠다고 해서

오리지널 백으로 선택했고

 

페인팅이나 마카쥬는 추후에도 가능합니다 ^*^

 

 

구매가 끝나면 노란 더스트백에

가방을 담아서 고야드 그린 쇼핑백에 담아주세요ㅎㅎ

 

제일 중요한 금액은

220만 원이었습니다.

 

사려고 고민하던 루이비통 서류가방이

약400만 원 즈음 이였던걸 생각하면,

또 다른 명품 서류가방들과 비교해 봤을 때

아주 합리적으로 다가오더라고요ㅎㅎ

 

또 쓰다가 질리면 페인팅이나 마카쥬를 할 수도 있고

고야드에서 나오는 세트 백 참을 달거나

스트랩을 달아 사용할 수도 있다는 점,

일상용 업무용 가방이니 자주 쓴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에는

정말 추천할만한 가방인 것 같습니다!

 

노트북, 서류가방이 필요하시던 분들은

고야드로 픽해보시는건 어떠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