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이것저것 리뷰

[아임뮤즈]수분크림,리페어크림,썬크림,팩 솔직리뷰

웬디초이 2021. 10. 16. 02: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웬디초이입니다 :)

 

벌써 꽤 쌀쌀한 날씨가 되었네요 ㅠ^ㅠ

저는 추위를 정말 많이 타는지라

겨울이 다가오는게 새삼 무섭게 느껴지기도 합니다ㅎㅎ

 

슬슬 찬바람도 불고

환절기이다 보니 피부에 좁쌀 여드름도 올라오고

관리를 위해 피부과를 찾았는데요

 

흉터 레이저, 관리, 제모까지

약 100만 원 정도 결제를 하니

사은품으로 화장품을 주더라고요 :)

 

협찬은 아니고 내 돈 내산 하고 받은 사은품 리뷰입니다!ㅋㅋ

 

 

피부과는 강남역 근처 위치한 피부과이며

이름은 밝히지 않을게요 :)

 

딱히 좋다기보다는

엄청 크고 가격이 싸서

사람들이 프랜차이즈처럼 찾는 곳이에요ㅎㅎ

 

화장품은 아임 뮤즈라는 브랜드이고요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쿠팡에 최저가로 올라와있네요! 참고하세요!

 

 

첫 번째는 아임 뮤즈 초크 초크 모이스트 크림!

수분크림이고 요 아이는 저번에도 한번 받아서

2통째 쓰고 있는 건데요

 

자극 없고 향도 없고

바르면 바로바로 흡수되어

듬뿍듬뿍 올리기 좋은 아이랍니다

 

저는 완전 저렴이 템으로 생각하고

듬뿍듬뿍 발랐었는데

 

글을 쓰면서 검색해보니 요 수분크림이

48000원이나 하더라고요?

 

가격을 알고 나니 패키지가 좀 아쉽네요ㅎㅎ

너무 단출한 것 아닌가 싶습니다

 

 

두 번째는 아임 뮤즈 초크 초크 리페어 크림!

 

재생크림이고 피부과에서 레이저나

자극 가는 관리 후에는 이 친구를 발라주시더라고요

 

수분크림과 마찬가지로 무향에

바르면 잘 흡수가 되는 편인데요

 

 

가격은 35000원에 올라와있고

정말로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임 뮤즈 초크 초크 선 프로텍터

 

spf 50+ pa+++

햇빛 다 막아주겠어! 하는 선크림

 

저는 아임 뮤즈 초크 초크 라인중에

이 친구가 제일 괜찮았는데

 

선크림을 대량 발라도 얼굴이 뜨지 않고

수분크림 바른 것처럼 촉촉하게 잘 스며들어서

여행 다닐 때 가지고 다니며 발라야지 했어요

 

가격은 26000원으로

아주아주 착한 편이네요 :)

 

 

마지막으로는 아임 뮤즈 초크 초크 마스크팩!

 

장당 4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고요

무난하게 좋은 편입니다ㅎㅎ

 

너무 묵직하게 올리는 마스크팩은

떼어 내고 난 다음에 찝찝해서

선호하지 않는데 이 친구는

촉촉하게 얼른 스며들어서

이후 활동이 편리해요 :)

 

포스팅한 제품 외에도

아임 뮤즈 화장품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앰플, 쿠션, 샴푸 등 엄청 많은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이것저것 써보고 괜찮으면

구매하여 써보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ㅎㅎ

 

그럼 여러분 환절기 피부관리 파이팅하시고

다들 건강 조심하시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