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이것저것 리뷰

겨울쇼핑 목록 [UGG, 랄프로렌 니트, 헬렌카민스키 장갑]

웬디초이 2022. 1. 12. 18:24

안녕하세요 여러분

1월 초 중순인데 벌써 눈이 몇 번이나 왔네요!

추운 겨울을 다들 잘 보내고 계실런지요! ㅎㅎ

 

저도 열심히 겨울을 준비해서 나고있는데요

방법 공유를 하자면 역시!

아이템 사재기!!입니다!! ㅎㅎ

 

겨울은 템빨로 버텨야 한다고요 후후..

 

 

명동 신세계와 롯데가 연말 연초를 맞아

아주아주 예쁘게 단장을 했네요 :-)

쇼핑 가시는 분들은 잠깐씩 감상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구매한 아이템들은

어그 슬리퍼와 (약 18만 원)

랄프로렌 니트 (약 22만 원)

헬렌카민스키 장갑인데요! (15만 원)

 

어떤가요? 폭닥 폭닥 너무 귀엽고 따뜻해 보이지 않나요?ㅎㅎ

 

세 친구의 후기를 공유해드리자면

니트는 제가 예민한 편이라ㅜㅜ 이너를 꼭 따로 입어야 니트 착용이 가능한데

랄프로렌 멍멍이 니트는 부드러워서 단독으로 아주 잘 입고 있어요!!

블랙에 귀여운 그림으로 포인트까지 되어주니

밋밋한 코트나 패딩 안에 튀지 않게! 하지만 심심하지도 않게!

쓱 입어주기 좋아요 :) 

 

 

또, 요 두 친구들도 아주아주 잘 쓰고 있는데요

장갑은 베이지, 브라운 코트 입을 때 잘 쓰고 있고

팔목을 넘어 아주 길게 감싸주는 친구라서

라인도 이뻐 보이고 보온성도 좋습니다.

 

그리고 요 어그 슬리퍼는 집 앞에 잠시 나갈 때

쏙쏙 신고 잘 다니는데

문제점이 하나 있다면

 

 

 원래 밑창이 두꺼운 친구가 유행템인데

그게 품절이어서 직원분이 이것도 많이 나간다고

이건 실내, 외 겸용으로 나온 거라고 추천해주셔서 산 건데...

 

아무래도 밑창이 많이 얇다 보니ㅜㅜ

밖에서 신고 다니기에는 불편합니다...

신발 오염도 쉽게 되고

바닥에 돌멩이가 있다던지 하는 것도 다 느껴지니

착용감도 별로고요...

이건 실내화로 신어야 하는 거다.. 싶은...ㅎㅎ

 

실외화로 신으실 분들은 어그 슬리퍼는

꼭 밑창 두꺼운 걸 사시라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