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이것저것 리뷰

[마리떼 프랑소와저버] 한남동 매장, 맨투맨

웬디초이 2022. 1. 27. 21:22

안녕하세요 여러분

웬디초이입니다 :)

 

12월 말부터 1월 중순까지는

눈도 몇 번이나 오고

너무너무 추웠는데

 

왠지 며칠 전부터는 날이 조금은 풀린 것 같아

곧 봄이 오진 않을까 기대가 되더라고요ㅎㅎ

 

 

 

날도 풀렸겠다!

신나게 한남동 산책을 하던 중

발견한 귀여운 매장

 

 

장갑과 모자가 색감도 귀엽고

가격도 적당해서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맨투맨, 후드티, 니트, 청바지와 같은 캐주얼 의류들이

주를 이루는 매장이었고

 

매장 근처로는 요즘 핫한 아스티에 드 빌라트부터

유명 커피숍들과 매장들까지 즐비해서

이것저것 구경하기에 좋았어요

 

 

구경만 할 순 없잖아요?ㅎㅎ

맨투맨 하나 없어왔습니다 :) ㅋㅋ

 

남자 친구 왈 본인이 중학생 때 굉장히 유행했던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들으니 뭔가 더 귀엽고..ㅎ

 

 

가격은 99000원!

여기서 브랜드 할인 진행 중이라서

로고가 쓰여있는 맨투맨, 니트, 모자 등은

20프로 할인해주신다고..ㅎㅎ

 

7만 원대에 구입했네요!

얼른 달려가세요!!

 

 

맨투맨이 팔과 밑부분도 짱짱하고

겨울에는 코트나 패딩 안에 입어도 무난할 것 같고

날 풀리고 나서는 단독으로

안에 티셔츠 레이어드 해서 입어도

귀여울 것 같았어요 :)

 

 

맨투맨 구매 후에

타 매장 구경도 하고

근처 한남 고메이 494에 아우어 베이커리 가서

커피도 마시고 디저트도 먹었네요ㅎㅎ

 

아, 여러분 말고 좀 더 친근히 부르고 싶은데

티스토리에서도

이웃님들이라고 하나요?

구독자님들이라고 하나요??ㅎㅎㅎ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